본문 바로가기

맛집/Every 맛집

용산 맛집 :: 김가이가 feat. 칼국수 샤브샤브


안녕하세요 두보입니다.
오늘 와따가따맛집은
용산구 남영동에 위치한 김가이가입니다.
내돈내산!!
여러분에게 맛있는 맛집을 공유하고 리뷰합니다
자 리뷰 스타트!!!



※제가 직접 돈주고 사먹고
그날 느낀 경험으로 바탕되어
개인에 생각이 들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김가이가 매장 앞입니다.
직접 갈아만든 냉콩국수 간판이 딱 바로 앞에 있네요.
근데 우리는 냉콩국수를 먹으러 온게 아니라 칼국수 버섯 매운탕을 먹으러 왔어요 헤헷

그래도 여름이라 그런가 콩국수도 하신다네요!
바로갈아주신다니 굿굿굿~~~ 담엔 콩국수먹으러또와야겟어용

사람이 많아서 메뉴 줌줌!!
칼국수버섯매운탕말고도 여러가지가 파는데요
고기 샤브샤브 냉면 만두등 팝니다.
만두는 아주 크게 적혀있어요 ㅋㅋ

주방은 오픈키친?스타일이네요 ㅋㅋㅋ
오른쪽은 화장실!

어후 코로나 저리가라 할 정도로 손님이 가득가득 계셨어요... 이때까지 방문한것중에 제일 시끌벅적ㅎㅎ
저는 귀가따가웠고 침튈까봐 조금 걱정했지만 사장님은 좋으셨겠죠!!! 그럼됐습니다!!!오잉?!ㅋㅋ

깔끔하게 앞접시 양념접시 냄비손잡이 연겨자?소스 준비되있고요~

칼국수버싯매운탕 3인분 시켰구요!
과연 뚜껑안에는 뭐가 들어있을까유?

뚜껑을 열어보니 캬~~~ 건강하게 맛잇겠쥬?!?! 버섯 너무조앙 미나리 너무 아삭해~!!! 비주얼 굿굿이예용
몸에 너무 좋아 보이지 않나요? ㅎㅎ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이렇게만 먹으면 다이어트 안해도될듯.. 그러나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고 했던가.. 이게 끝일리 없쥬?
자 다음 고고씽!!

끓는동안 김치를 주셨는데 아니 딱봐도 내스타일 김치이이~~~~~ 아마 밥보다 김치를 더 많이 먹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제 스타일!
김치 왜이렇기 맛있는건지... 하아 정말 힘들다..
그래도 김치는 항암에 좋고 이것저것 좋으니까 위로를 삼아봅시당

소고기 샤브샤브 2인분 시켰어용!
순간헷갈려서 고기 주시나 하고 생각하다가 메뉴판을봤는데 아~ 따로였지!! 했습니다 ㅎㅎ
소고기 깔끔해 보이쥬? 저렇게 넣어 먹으면
졸맛탱구리~~ 빨리 끓어라~!! 넣어서 마구마구 먹어줄게잉~!!



칼국수라고하기엔 우동사리같이 생긴 칼국수가 나왔어여 칼국수 맞나요?! ㅋㅋㅋ 우동 아닌가요?
두꺼우면 좋지 뭐 ㅋㅋ

드디어 보글보글 ! 팔팔 빨리 끓여서 빨리먹고싶어요!

양심상 고기먹기전에 버섯이랑 미나리를 먼저 두입 먹꼬~ 고기를 담궈담궈!
고기는 냉동인데 음 그렇게 좋은고긴아니였어요 그치만 1인분에 5천원이잖아요! 싸다면 싸고 비싸다면 비싼데 저는 적당한가격이라 생각이들었어요 .

후하후하 고기 많이 넣어두고 보글보글 ㅎㅎ!!
아 먹고싶다 쓰읍..

이 소스에 고기찍어서 버섯올리고 미나리 올려서 먹으면 귯귯 👍

바로 이렇게요! 먹고 김치 한입 국물 한숟갈 뙇!
국물은 버섯육수에 고추장국물맛이 나요 뭔가 많이 먹어본듯 아닌듯 한 맛이예요 ~
뭔가 애매모호 합니다 ㅋㅋ

칼국수를 넣으려고 집엇는데 덩어리채로 들리고 덩어리채로 집어넣어졌어요 ㅋㅋ 겉에 밀가루가 안묻어잇어서 똘똘뭉쳤나봐요!
근데~ 칼국수아니고 우동면이였던거같아요!
메뉴를 보면 눈으로는 칼국수 입으로는 우동면 느낌ㅋㅋ
뭐죠?ㅋㅋㅋㅋ

보글보글! 호로록호로록

면을 다 먹어갈쯤 사장님께서 밥 볶아드릴까요? 라고 여쭤봐주셨어요 !
휴 대망의 볶음밥.. 탄수화물 끊을래야 끊을수없는걸 알고는있었지만!!!!! 아니 재료만 봐도 심장이 뛰는거예요ㅜㅜ 심장아 나대지마아아아아아아

이 세상 아니고 저 세상 볶음밥이 제눈앞에 펼쳐지고있어요!ㅋㅋㅋ


하ㅠㅠ 넘 맛있게 생긴거 아닙니까?

무조껀!! 탕 먹고 난 뒤엔볶음밥 마무리아시죠?!
안먹으면 너무 서운하고 또 먹자니 너무 배불러서 고민할때가 한번씩있는데 고민하면 뭐해요 결국먹을껀뎈ㅋㅋㅋㅋㅋㅋㅋㅋ

김이랑 참기름향이 고소하게 느껴지고 쪽파랑 당근이 씹히고! 그냥먹기아쉬우니깐 김치하나올리고!
물한잔하고! 식사 끝!ㅎㅎ

이건 뭔지 모르겠지만 좋아보여서 찍어봤어요 ㅋㅋㅋ 계산대 맞은편에있어요 ㅋㅋㅋ

액자 밑에 셀프로 커피 타먹는 곳이 있어요!
밥 딱 배부르게 다먹고 커피 한잔 타먹어줘야 진정한 마무리쥬 ~
다른데는 기계인데가 많은데 여기는 스틱입니다.
저는 이게 더 좋다고 생각하는게 언제 티비 어디선가 봤은데 커피 기계 관리를 안해서 거기 세균이나 안좋은것들이 엄청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차라리 저렇게 먹으면 안심!!

아무래도 메뉴가 메뉴인지라 술 드시는 어른(?)이 많이 계셔서 대리운전 명함도있나봐용 ㅋㅋ

술은 너무 취하게 드시지 마시고 분위기 좋게 건강생각해서 먹읍시당 ㅎㅎ

마무리를 하자면 따로따로일땐 빛을 발휘 못하지만 뭉쳐여 빛을 발한다!!

내일은 칼국수 버섯 매운탕 어떠신가요? ㅎㅎ

'맛집 > Every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봉천동 맛집 : 소문난집 feat. 누룽지 삼계탕  (0) 2020.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