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오브 클랜<C.O.C> :: 클래시 명품 제작소 배경 (신규배경) feat.한정판

안녕하세요~ 두보입니다!!

오늘 리뷰할 것은 클래시 오브 클랜!!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하면서 생긴
신규 마을 배경
클래시 명품 제작소 배경입니다.

처음 클래시 오브 클랜 포스팅을 하는데
종종 하겠습니다 ㅎㅎ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제 마을회관을 보자면 11홀인데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 여기서 주목할건 제 마을에 배치도가 아니라
바로 배치도를 둘러싼 배경입니다

이렇게 보시면 오른쪽 상단에는 폭포가 흐르고 왼쪽 하단은 바다입니다.
이게 기본 배경입니다.
게임이 오랜기간 동안 유지되는동안 바뀌지 않았던 배경입니다.

마을을 배치하고 보면 또 이렇게 생겼습니다.

지금 클래시 명품 제작소 배경같은 경우는 한정판매입니다.
8900원에 구매 하실수있으며
골드200만,엘릭서200만을 추가로 지급합니다.
그리고 특별상품으로 여러가지 팩들을 판매합니다. 건물 매니아 같은경우는 7배까지 가치가 더있는 팩이네요.

배경을 적용하게 되면 이런 모습인데요.

오른쪽 상단은 기존폭포만 있던게 저렇게 폭포에 댐이 생겼습니다.

아래쪽을 보시면 바다에는 정박장과 그리고 그 옆에는 채굴장이 생겼네요.
자 그럼 더 자세히 살펴 볼까요~

기존에 숲에서 나무를 다 베어버리고
길이 나고 수력발전을 할수있는 물레방어가 생겼습니다.
길에는 망치 조각상도 있네요. 약간 레버 같기도하고
저걸 땡기면 물레방아가 뭔가 열릴거같은느낌이네요~
망치를보고 물레방아를 보니
아무래도 저정도 디테일이면 저렇게 만든 솜씨는 장인들에 솜씨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그옆에는 다리와 집이 있습니다 집앞에는 의자와 테이블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빨래줄에 옷도 걸려있습니다.
이로써 더 장인이란 생각이드는데요.
저런 옷을 소화할수 있는 유닛은 장인,바바리안,고블린,마법사정도 될거같습니다.
마법사는 왜 넣었냐면 테이블에 올려져있는게 스크롤인지 도면인지 몰라서 마법사도 후보에 넣었습니다.
집 옆에 돌로된 큰 시계태엽모양도 있습니다.
그옆은 광산인데 누군가 채굴하러 가지는 않은것같습니다 길이 막혀있고 돌도 안떨어져있네요.

그리고 왼쪽으로오면 여기는 벌목소인거같습니다.
나무가 조금 베어진 흔적이있습니다.

그아래는 길이 나있습니다.
원래 배경도 길이 나있었지만
이번 배경은 옆에 누가 벌목한 흔적이 많습니다. 도끼도 꽂혀 있고 나무도 쓰러져 있습니다.
지원하는 유닛들이 항상 이길로 나가 다른 클랜성으로 떠납니다.
아무래도 기존 배경에 둘러쌓인 나무는 이 벌목소가 다 베어버렸나 봅니다.

자 왼쪽하단에는 부두가 생겼습니다.
원래 기존에는 돌밖에 없었습니다.
바나나랑 열대과일도 널려있습니다~

그 옆쪽으로는 선착장이 생겼네요 선착장다리 아래 불가사리도 붙어있습니다. 자세히 안보면 안보이겠네요~

또 그옆쪽으로는 나무가 잘정리된걸로보아 제재소인것같습니다. 벌목소에서 나무를 베어 여기서 나무를 잘 정리하나봅니다.

그 위로는 이렇게 큰 채굴장이 있습니다.
근데 채굴장옆에 작업장인듯 한데 목각인형 아처가 만들다 멈춰선 상태로 있습니다.
이번 골드패스 최종 보상이 목각인형 아처 스킨인데
사람이 아니었나봅니다.

그위로는 이렇게 나무자르는 큰톱과 돌을 걸르는 공장이있네요.
모든걸 확인하니 이건 장인이 만든게 분명한것같습니다.

배경은
멀리서보면 크게 바뀐게 없어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바뀐게 많습니다.
그러나, 배경과 골드200만,엘릭서200만을
저는 개인적으로
8900원 주고서 사긴 아깝습니다.
만약, 배경을 구입한다면 자기 만족으로 구입할듯합니다.
아무래도 한정판이고 이배경만 한정판이지
또 앞으로 새로운 배경도 나올거같습니다.

매니아 이시거나 자기만족 또는 배경이 지겨우시다면
이번 기회에 바꿔봐도 좋을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