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오브 클랜 :: 슈퍼 바바리안


여러분 안녕하세요~ 두보입니다^^

비가 계속 추적추적 내리네요 요새 장마철이 다가오는지 비가 자주 오네요.

제가 하루 1포스팅을 하는데 비 오는 게 몇 번인가?! 되네요 ㅎ

오늘은 게임 리뷰인데요

종종 올리겠다던 클래시 오브 클랜입니다.

자 그럼!!

클래시 오브 클랜 <c.o.c>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리뷰 주제는 바로!!



슈퍼 바바리안입니다!!

리뷰 START!!


 

슈퍼 바바리안은 바바리안 진화 형태로 저기 빛나는 통에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는 활성화로 시키는 건데요 7일 활성화가 됩니다.

한번 업그레이드하면 계속되는 게 아니라 활성화입니다.

 

 

보시는 게 슈퍼 바바리안입니다.

일반 바바리안과 인상이 많이 다릅니다.

머리에 헤어밴드?! 투구? 밴드가 맞겠네요.

밴드를 하고 머리도 길어진 상태 콧수염 조금 짧아진 상태

다른 인상을 주네요 그리고 옷도 가죽끈으로 걸쳤습니다

바바리안은 맨날 웃통을 까고 있었지만 그래도 가죽끈 몇 개 걸쳤습니다

 

 

슈퍼 바바리안을 활성화시키려면

다크 엘릭서 50000이 들어가며 활성화 시간이 7일입니다.

특수 능력으로는 처음 8초 동안 속도와 공격 피해량이 상승합니다.

특수 능력에 이름은 분노입니다.

처음 8초이기 때문에 처음 투입을 잘 시켜야 합니다.

그 이유는

먼 곳에 투입시키면 그만큼 특수 능력에 발동 시간이 더 짧아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정찰을 한 후 투입 시 어디에 투입시키겠다는 걸 확정 후에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슈퍼 바바리안을 더 자세하게 보자면
초당공격력 180 체력 1000
비용 : 엘릭서 1200
훈련시간 20초입니다.
인구수가 5인데 바바리안 5명을 합친 숫자만큼입니다.
거의 바바리안5명을 합체해 1명한테 몰아넣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인 게임에서 생긴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일반 바바리안보다 몸집도 크고 더 전사처럼 생겼네요

확실히 다르게 생겼습니다.



 

슈퍼 바바리안 체험 100프로 완파 영상입니다.

슈퍼 바바리안도 다른 유닛과 조합하며 쓰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일반 바바리안은 금방 죽었는데 슈퍼 바바리안은 체력도 좋아서 활용가치가 늘어날 것 같습니다.

슈퍼 바바리안 한 번 해보셔도 좋겠습니다!

모든 유닛이 그렇듯 조합을 잘 짜면 완파가 가능하며 또 유닛에 특성을 잘 알고 배치하면

더욱 승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ㅎㅎ

 

슈퍼 바바리안 한번 기용해 보시는 게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