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YOU 카페 & 디저트

연남동 카페:: 메리트리 루프탑 카페 Feat. 그 앞 소품샵


안녕하세요 두보입니다~
비가 많이 옵니다 추적추적..
뭔가 의욕이 없는 날입니당...
그렇지만!! 리뷰는 계속 된다아아앗~
오늘의 카페 리뷰는!!
연남동에 위치한 메리트리 입니다.
내돈내산!! 여러분에게 이쁜 카페를 공유하고자 리뷰합니다~
START !!

※ 제가 직접 돈주고 사먹고
그날 느낀 경험으로 바탕되어
개인에 생각이 들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연남동 메리트리 루프탑 카페 입구입니당
입구부터 인스타 갬성이 느껴진다..
요즘 카페들은 진짜 이쁜게 많은거같아요~

들어가기전이 보니 위에 이렇게 루프탑도 있어요~
날좋은날 루프탑 카페 짱인거 아시쥬??
자!! 입장을 해보까요~ 고고씽!!

계단을 올라오면 하얀벽에 붉은색 문이있어요
옆으로 돌면 옥상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화이트 & 레드 컬러가 뭔가 심플 고급 느낌이에요~
너무 이뿌다 ㅠㅠ
여기가 입구요 하는 느낌도 들고 ㅎㅎ 강렬하네요

건너편에 셀프 스튜디오 사진온실이 보이구요!
여기는 건너편도 이쁘네 연남동이
연리단길 연리단길해서
이쁜곳들이 많은거같아요.

매장은 화이트 톤으로 아기자기해요~

깔끔하쥬? ㅎㅎ

 이쁜초 판매중이고 조각케익도 있어요
강아지모양 너무귀엽쬬

사진으로보니 강아지 얼굴이 순간 썽난거같아보이네욬ㅋㅋㅋ귀여워요 !
커피는 너무 시큼하지않은 아이스아메리카노예요 꿀떡꿀떡 술술마셔요 ㅎㅎㅎㅎ

레드벨벳도 꾸덕하고 맛있었지만
치즈케익 너무 제 스타일이예요 !!!!!!!!!!!
꾸덕한거 보이세요..? 더 먹고싶었어요 증말 ㅎㅎㅎ
또 먹으러가야지 ㅎㅎㅎㅎ

치즈케익의 미련을 버리고
바로앞에 소품샵이있네요! 당장 들어갈께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하얀커튼에 주광색조명은
언제나 진리~!

딸기잠옷 너무 귀여워서
일행이 들었다 놨다 몇번이나
하네유~

곱창머리끈도 있고 집게삔도 여러종류 있어용
강아지옷은 사이즈별로 나눠져있는데 가격은 저에게 아주조금 비싸다고 느껴졌어요 그래도 디자인은 이뻤구요~

반대편에 반지 팔찌 목걸이 다 있었어요
925실버도 있었고 탄생석반지도 여러종류있었어용

엽서도 다양하고~

같이간 일행은 스티커를
왜 사도사도 끝이없는거냐며 ㅋㅋ

쫀드기 오랜만 ! 맥주사탕 오랜만! 가루껌 왕 오랜만!ㅎㅎ

일행이 형광노란색 좋아해서 써봤는데 어머 당장벗어!! ㅋㅋㅋㅋㅋㅋㅋ좋아하는색이라고 다 잘어울리는건 아니죠? 핳핳ㅎ핳

 계산대구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포장도 깔끔하게 잘해주셨어요 !
코로나19 저리가랍! 손소독제 촵촵 ㅎㅎ

여러분도 코로나 조심하세요!

'카페 > YOU 카페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등포 맛집 :: 베이커스 feat.빨미까레  (0) 2020.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