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YOU 카페 & 디저트

영등포 맛집 :: 베이커스 feat.빨미까레


안녕하세요~ 두보입니다.
오늘의 맛집 리뷰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베이커스 입니다.
내돈내산!! 여러분에게 맛있는 맛집을 공유하고자 리뷰합니다~
START !!​



※제가 직접 돈주고 사먹고
그날 느낀 경험으로 바탕되어
개인에 생각이 들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에 있는 베이커스에요 여기에 무엇이 있느냐 바로바로 빨미까레가 있습니다~

원래 제가 처음 접한곳은 부산 서면에서 접했는데요
그게 너무 맛있었지 뭐에용~ 근데 신세계백화점에 팝업 스토어로 들어왔어요~
7월 중순까지 한다고 하네요

보이시나요?? 이게 빨미까레 입니당
기본이 초코맛이고 치즈맛 쿠키앤크림맛 3가지 있어요
초코맛은 제 입에는 제일 맛있었어요 미끌거리는 초코도아니고 적당히 밀크초코와 다크초코를 섞어놓은듯한맛이였어요 너무너무달진않았어요
치즈맛은 제일 기대했는데 나초치즈맛같은 짭쪼름함과 치즈의 그 풍미가 느껴지는 느낌이였는데 약간 주황색 슬라이스치즈 고급버전 맛이랄까 ㅎㅎ
쿠키앤크림맛은 허쉬 쿠키앤크림 초콜릿맛에 바삭함이 더 해진 맛입니당
너무너무 맛있는것~~

깔끔하고 간단해 보이쥬? 근데 핵맛있음 ㅠㅠ
이거이거 진짜 바삭바삭하고 꿀맛~

이렇게 포장해 왔고 5개 포장했어요 ㅎㅎ
맛상관없이 1개에 3900원 5개에15000원이에요
가격은 비싸다면 비싸고 괜찮으면 괜찮은데 맛있어요

베이커스 빨미까레 맛있는 디저트가 땡낄때 어떠신가요?
그럼 다음에도 좋은 리뷰들고올게요 빠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