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Every 맛집

봉천동 맛집 : 소문난집 feat. 누룽지 삼계탕

안녕하세요. 두보입니다^^ 

오늘 모두의 맛집은 봉천동 맛집 "소문난 집"입니다.

여기는 닭 오리 영양탕등 파는데요

우리는 누룽지 삼계탕을 먹었는데요

자 누룽지 삼계탕이 어떻게 나오는지 맛은 어떤지 리뷰 시작합니다.

 

소문난 집을 가려면 골목으로 들어가야 하는데요 찾기에는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저렇게 간판이 있으면 어디에 있다고 써져 있습니다.

 

 

자 골목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소문난 집이 나타납니다.

인기 맛집~ 맛집 여러 가지 포스터가 붙어있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건 역시 이 시국엔 손소독제입니다.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손소독제를 많이 쓰게 되고 이제는 식당에 모두 구비가 돼있는 거 같아요

자 가게 안과 우리를 위해 손소독제를 해주고 입장합니다.

 

 

 

 

식당 내부로 들어가 보니 와~ 인테리어가 생각보다 좋다고 생각했어요.

겉모습만 봤을 때에는 별생각 없었는데 들어오니 오 좋은데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조명도 이쁘고 테이블도 잘 정리되어 있고 ㅎㅎ

아! 그리고 여기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한답니다.

 

 

 

1층만 있는 줄 알았는데 지하에도 있더라고요.

여기서 또 한 번 놀랐어요 ㅎㅎ 생각보다 넓어서 단체로 와도 괜찮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렇게 주문하는 전화기? 인터폰? 도 있어요

사장님이 여기저기 신경을 많이 쓰신듯해요

 

 

이제 매장 안도 구경했겠다 주문을 하려고 메뉴판을 봤어요

메뉴판에는 닭 오리 영양탕 크게 3가지로 분류되어 쓰여있으니 보기가 편했어요.

저는 오늘 누룽지 삼계탕을 먹으로 왔기 때문에 누룽지 삼계탕을 시켰습니다.

왠지 삼계탕도 좋지만 누룽지 삼계탕이 더 맛있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

 

 

주문을 하고 또 매장을 둘러보니 이런 글이 쓰여있더라고요

각종 한방재료와 양파껍질, 파뿌리, 기타 재료들을 듬뿍 넣어서 끓이신다고 하시네용

이 글을 보니 더욱더 맛있을 거 같아서 군침이 돌았어요

배고프다 얼른 나와라 .. 식당은 뭐니 뭐니 해도 맛과 정성 그리고 위생이죠

여기는 신발을 벗고 다니기 때문에 신발을 신고 먼지 안 날려도 되고

사장님이 바닥을 깨끗하게 관리하시는 거 같아서

위생적으로도 조금 괜찮았던 부분이에요.

그리고 정성을 담아 여러 가지 한방재료를 넣었다니 정성도 이제 맛만 검증해 보면 되겠어요.

 

 

글 옆에는 소문난 집, 소문난 식탁이라고 이렇게 이쁘게 있어요

헐 이거 인스타 갬성 아닌가요?

리모델링을 싹 하신 거 같아요 가게가 이쁘네요^^

 

 

 

주문을 하고 나니 반찬이 나왔는데요

그릇도 깔끔하고 반찬도 정갈 하네요

저는 이런 탕을 먹으면 김치류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깍두기나 김치!!

쌈장은 시중에 판매하는 공장 거가 아니고 직접 한 건가 봐요 맛이 좀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갈 때 보니 이렇게 직접 장을 담으셨어요 ㅎㅎ

 

 

 

그리고 김치는 묵은지?! 김치 같은데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깍두기보다는 김치가 더 맛있었어요 ㅎㅎ

김치는 약간 전라도식 김치 같았어요.

 

 

반찬은 이렇게 말씀해 주시면 더 가져다주시고 아니면 가져다 드셔도 됩니다.

그리고 반찬은 이렇게 정성 들여 만들었다고 하시네요ㅎㅎ

 

드디어 누룽지 삼계탕이 나왔어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 나왔는데요 맛있겠죠? ㅎㅎ

 

누룽지 삼계탕은 삼계탕 겉에 누룽지가 뿌려져있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얼른 먹고 싶어지는데요

정갈하지 않나요?

반찬이랑 누룽지 삼계탕이 세팅이 정말 정갈해요^^

 

 

 

와... 진짜 삼계탕이랑 누룽지랑 먹으니까 맛있어요 ㅠㅠ

요새 몸보신을 하고 싶었는데 정말 제대로 몸보신하네요

이렇게 몸보신하고 나면 몸이 건강해지는 것 같고 정신도 맑아지는 거 같아요

먹으면서 땀 조금씩 흘리면서 먹으면 진짜 최고 ㅎㅎ

 

 

삼계탕 안에는 이렇게 밥이 들어있어요

밥은 찰밥 같은데 밥이 쫀득하고 국물에 풀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ㅎㅎ

또 인삼? 도라지? 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한약재도 들어가서 더욱 몸에 좋다고 느껴졌어요

 

 

 

밥에 들깨가루 풀어서 김치랑 한입!!

정말 몸보신이 필요하시고 맛도 좋은 누룽지 삼계탕 드시고 싶으시면 소문난 집 어떠세요?

누룽지 삼계탕 말고도 여러 가지 파는데 제가 먹어본 건 누룽지 삼계탕이라서 ㅎㅎ

누룽지 삼계탕 봉천동 가실 일 있으면 들러보세요^^

 

 

 

길 잘못 찾거나 궁금하신 거 있으시면 여기 명함으로 ㅎㅎ

 

 

 

아! 그리고 우리가 간 날 비가 왔는데 사장님께서 남는 우산을 주셨어요

사장님 두 분이 정말 친절하시고 너무 좋아요 덕분에 비 안 맞고 잘 갔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집 > Every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산 맛집 :: 김가이가 feat. 칼국수 샤브샤브  (0) 2020.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