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MY 맛집

영등포 맛집 :: 한우국밥 feat.국내산 한우

 

안녕하세요~두보입니다.

오늘의 맛집 리뷰는!!

영등포에 위치한 3일한우국밥 입니다.

내돈내산!! 여러분에게 맛있는 맛집을 공유하고자 리뷰합니다~

START !!​

 


 

※ 제가 직접 돈주고 사먹고

그날 느낀 경험으로 바탕되어

개인에 생각이 들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오늘은 국밥을 먹기위해 영등포에 있는 3일 한우국밥으로 고고씽했습니다!!

 

 

 

입구인데요 3일 숙성 한우국밥이라고 써져있습니다.

생방송 투데이에도 출현을 했었나봐요 저렇게 누가 봐도 알수 있게 해놨습니다.

 

 

 

위에 2층 3층이 매장입니다 1층은 매장이 아니더라고요 생각보다 규모가 있는거같아요

 

 

 

메뉴도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볼수 있게 해놨어요

혹시 웨이팅있으면 저기서 보고 올라가도 좋겠쥬?

 

 

 

 

입구로 들어서면 이렇게 1층이 나오는데 아무것도 없습니다?! 으잉?

여기는 기다리는 장소인가봐요 우리가 갔을때는 기다리는사람은없었어요

시간대도 늦어서 그럴수 있지만 ㅎㅎ

계단을 올라가 볼까요?

올라가면 매장이나옵니다!!

 

 

 

 

이렇게 매장이 나오네요.

매장은 2층 3층이라 충분히 여유가 있을거같아요

 

 

 

 

여름철 보양식 한우전골로 무더위를 이기자~ 라고 써있네요 ㅎㅎ

옆에 메뉴들과 이것저것 써있어요

 

 

 

 

여기는 365일 24시간 영업을해요. 진짜 개꿀띠~!!

김치도 종가집 김치만 사용하고 깍두기도 국내산 무우를 사용한다고합니다.

고기도 국내산 하우만 사용하고 한우 곰탕과 한우국밥육수는 국내산 한우 사골로 직접끓인데요.

아니 여기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

국내산 한우,국내산 사골,종가집 김치,국내산 무우 캬 믿고갑니다잉~

 

 

 

 

메뉴판 이렇게 테이블에 또 작게 비치되어있습니다!! 그림도 있어서 보기가 더 편하네요~

육회도..수육도..전골도..갈비찜도... 왜케 다 맛있어 보이냐... ㅠㅠ

주문을 한 후에 옆을 돌아보니 무슨 만화가 있더라고요

 

 

 

응? 뭐지 ?! 한우에 대한 영양을 알려주네요

 

 

 

한우가 왜 여름철 보양식이지? 라고 물어보고

사골에는 양질의 콜라겐,단백질,우수한 칼슘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옛부터 임산부,수유부,수험생의 체력을 보충하고 더위를 이기는 보양식으로 사용되었다고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은 한우전골 최고!!

결국 한우전골 최고라는 만화였습니다 ㅋㅋㅋ

 

 

 

 

또 그옆에는 이렇게 3층으로 올라가는길이 있고 화장실은 3층에 있습니다^^

 

 

 

반찬이 나왔는데요 종가집 김치에 국내산 무우로 담은 깍두기인가봐요 헐 맛있겠쥬?

오... 역시 국밥집은 김치랑 깍두기가 중요한데 맛있어요!! ㅠㅠ

 

 

 

 

김치랑 깍두기를 먹고있을때 한우 곰탕이 나왔어요

설렁탕같은 느낌이에요

하 이거 왜케 맛있는지 김치랑 깍두기랑 해서 먹으면 끝장납니다

고기는 넓적한게 고기도 맛있네요 ㅎㅎ

설렁탕에 밥 말아서 고기랑 김치랑 한입 깍두기랑 한입 왜케 맛있는겨

절로 몸보신 되는 느낌 국내산 사골로해서 그런지 더 맛있는듯

음식은 역시 알고 먹어야 더 맛있어~~

 

 

 

 

자 드디어 우리가 기다리던 한우국밥이 나왔습니다~

사실 곰탕이랑 같이 나왔지만 그건 안 비밀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곰탕이랑 국밥 둘중에 뭐가 더 맛있냐고 물으면 한우국밥을 선택할거같아요

한우 곰탕도 맛있었는데 한우국밥 진짜 끝내주게 맛있어요

와 너무 맛있어요 솔직히 별로 기대 안했어요

그랬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한우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고 맛있네유

 

 

 

보이시나요? 이 한우? 와 진짜 여기에 김치랑 깍두기 먹으면 졸맛탱!! 진짜 드셔보세요 ㅠㅠ

 

 

 

정말 맛있는 식사였고 곰탕도 한우국밥도 다 맛있었고 김치도 맛있었어요 ~

그러나 중간에 무말랭이는 별루... 다 아는맛... 근데 맛없어

다른건 다 맛있어 ㅠㅠ

다음에는 전골도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계산하려고 보니 이렇게 전단지가 붙어있네요 ㅎㅎㅎ

여러 군대 있는거 같은데 저는 영등포점으로 갔어요 다른 지점은 모르겠지만 여기는 맛있었답니다.

여러분도 요즘 비오는데 국밥 한그릇 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