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MY 맛집

남양주 맛집 : 아르페지오 feat. 고추장 삽겹살 : 애견 동반가능


안녕하세요~ 두보입니다.
오늘의 맛집 리뷰는!!
남양주에 위치한 아르페지오 입니다.
내돈내산!! 여러분에게 맛있는 맛집을 공유하고자 리뷰합니다~
START !!
※ 제가 직접 돈주고 사먹고
그날 느낀 경험으로 바탕되어
개인에 생각이 들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르페지오 식당들어가는 길이에요~
입구는 어두워서 찍지못했어요.. 사실 까먹은건 안비밀...여기로 쭈욱 들어가면 들어가는 입구가 나와요 옆에는 계곡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밤에도 빛을 밝혀줘서 다 보여요 물고기도 살고요
경치랑 공기는 끝내줘요 👍

테이블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가스버너가 준비되어있어요 왜냐면 우리는 고추장삽겹살을 먹을꺼니깐요 ㅎㅎ

애견 동반도 가능한데 이렇게 칸막이를 해서 강아지와 같이 먹을수있어요.
물론 음식은 사람이 먹어요 강아지는 못먹어용~

매장옆에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올라갈수도있고 사진도 찍을수있어요 인생샷 건질수도있쥬~
강아지 동반때는 주의하실게 식당에 큰 개가 돌아다녀요 "시베리안 허스키"종 인데
아이는 참 순하더라고요

자 매장도 둘러봤으니 메뉴를 볼까낭?
고추장 삽겹살이 대표메뉴에요.
고추장삽겹살을 시키면 치즈 사리가 공짜!!
인스타에 올리면 볶음밥 1인분 공짜!!
완전 좋아요

주문을 하고 메뉴판을 돌려보니 조리방법과 맛있게 드시는 방법 그리고 인스타 이벤트를 알려주네용~
두둥!!

밑반찬 보이시나요?
잡채라니...!! 우리가 들어갈때 옆을보니 잡채를 만들고 계시던데 그게 밑반찬이였어요.
잡채 러브♡
비빔국수도 밑반찬이에요?! 미친거아닌가요?
밑반찬이 비빔국수 잡채라니 또 리필도 가능 헐..
근데 비빔국수는 좀 매워용
샐러드 쌈무 깻잎..
깻잎에 싸드세요 두번드세요 계속드세요
깻잎이 진짜 맛있어요~!!

고추장 삽겹살을 시키면 이렇게 세팅되어 나옵니다!!
가운데 콩나물과 삽겹살이 양념을 머금고 가지런히 있습니다.
벌써 군침이 도네요... 쓰읍..
빨리 먹고싶다아아아앙

굽다보면 잘라주시고 이렇게 토치로 또 구워주세요.
불맛을 막 내시는건지 너무 맛있게 보여유 ㅠ ㅠ
빨리 익어주세요 현기증 날거같아요!!

악!!!! 아직 못먹습니다!!!
치즈가 남아있어요 조금만 더 참으라이이이잇!
해탈에 경지에 들어갈거같지만 맛있게 먹기위해 참아야합니다.
우선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잡채와 비빔국수 샐러드를 배에 넣어줍시다.
배가 놀라지 않게~

드...드디어!
먹을수 있어요!! 치즈 보이시나요?
토치로 그냥 사정없이 지져 치츠를 녹여버렸어요.
물론 직원분이 토치를 사정없이 쐇습니다.
우리는 가만히 구경하면 됩니당
와 치즈에 영롱한 자태..

살짝 들어보니..어어??
치즈가.. 막.. 따라올라오네? 난 삼겹살 먹을건데??
에잇 몰라 같이 먹자~!! 야호!!

쭈우우우우욱 늘려서 한입 먹어보면...
핵 졸맛탱!! JMT.
아니 치즈랑 고추장 삽겹살이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요? 네!! 맛있을 일입니다.
이거 물건이네 물건이야~
아니 음식이야 음식이야~
진짜 핵 졸맛탱이고요 치즈가 고추장삽겹살에 매콤한 맛을 중화시켜주면서 고소한 풍미가 입으로 퍼지네요.. 후... 넘나 좋은것.. 빨리 다먹어여지~
그리고 볶음밥 먹어야지 헤헷😉

볶음밥이 나왔어요~
볶음밥 1개 시켰습니다~ 배가 불러서 헤헷
인스타로 올리니 볶음밥은 공짜에요 ㅎㅎ
볶음밥도 졸맛탱이네요 하아.. 여기는 진정 맛집이던가..
강아지도 데리고 올수있고 맛도 있어..
너무 좋다좋아!!
볶음밥까지 맛있으면 어떻하냐아아~
어떻하긴 너무좋지 하하하하

볶음밥 지글지글~ 여러분 눌러붙은밥 맛있는거 아시쥬? 눌러붙은밥 먹어야 진짜 맛있게 먹는거에요~ 몸에 안좋는건 역시 맛있어~
근데 여기서 단점이 조금있어요
미각이 아주 뛰어나시면 종이맛이 조금 날수도 있어요
저는 괜찮았는데 같이간 일행은 종이호일이라 그런지 종이맛이 조금 났다고 하네요 그런데 미각이 뛰어나고 예민하지 않으시면 노상관~~ 맛만좋당!!

아 배부르당~
배부르게 먹고나와 화장실을 들렸어요 손을 씻으러 ~
요즘 코로나때문에 위험하니 먹기전 먹고나서 손을 깨끗이 씻어요~ 마스크도 생활화 합시당 ㅎㅎ
화장실은 매장밖 옆쪽에 있습니다.
여자화장실2칸 남자화장실1칸 .

 손을 깨끗이 씻고 배를 두드리며 나왔어요~

마무리를 하자면
고추장삼겹살 너무맛있고 치즈도 포함된가격이에요.
그리고 인스타에 올리면 볶음밥까지 서비스!!
애견 동반도 가능하니 너무 좋았어요
그러나, 위치가 차가없으면 가기 힘들어요 아니 못갈수도있어요 산 깊숙히 있어서 장점이자 단점이에요
공기가 좋고 옆에 계곡물도흐르고 좋은데 깊숙히 들어가요 도로는 잘 닦여있지만 그래도 단점이자면 단점 그리고 미각이 예민하신분들은 종이맛이 날수있어요 저는 못느낌 ㅎㅎ

남양주에 들리시거나 지나가시면 고추장 삼겹살 어떠세요? 치즈에 먹으면 일품입니다~!!



아르페지오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661번길 142
매일 10:00 - 23:00 Last order 21:30
주차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