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MY 맛집

망원동 맛집 :: 태양식당 feat. 갈릭새우플레이트


안녕하세요~ 두보입니다.
오늘의 맛집 리뷰는!!
망원동에 위치한 태양식당 입니다.
내돈내산!! 여러분에게 맛있는 맛집을 공유하고자 리뷰합니다~
START !!


※ 제가 직접 돈주고 사먹고
그날 느낀 경험으로 바탕되어
개인에 생각이 들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태양식당 입구입니다~
왜 간판만찍었냐고 물으신다면...
그것은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찍을수가 없었다는..ㅜㅜ

이렇게 입구에 대기자명단에 이름과 인원을 적습니다.
주의할점은 대기명단 호명시에 자리에 안계시면 자동취소가 됩니다. 꼭 주의 하세용~
또, 예약은 안되고 모든 동행이 있으셔야합니다.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라했다고..
지켜야죠ㅜㅜ

들어가면 장소가 조금 협소합니다.
다른손님 식사중이어서 찍기 그래서
못찍었어요 ㅠㅠ
주문하면 이렇게 세팅되는데
저 가스레인지는 바로 짜글이때문에 나와요.
밑반찬은 간단하쥬?

위 사진이 짜글이 인데 보글보글
맛이 괜찮았어요.
그렇지만 너무 특별한맛은 생각하시면 안되요~
그래도 맛은 일반 짜글이보다
조금 더 맛있어요 ㅎㅎ

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 뽁뽁뽁!!
아 현기증 날거같아 얼른 먹고싶어 죽는줄...

그리고 짜글이와 나온 갈릭새우플레이트!!
이것이 진짜입니다.. 진짜 찐입니다!!
찐!찐!찐!찐! 찐이야~
완전찐이야~ 진짜가 나타났다 지금~ 룰루~

양념이 칠리소스 제육볶음 양념같은 맛이랄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핵존맛탱!! JMT!
빵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밥에 먹어도 맛있고
이거 드세요!두번 드세요! 세번 드세요!!!엄청 맛있어요.
진짜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 싶습니다.

짜글이와 새우 플레이트
갈릭새우플레이트 저희는 빅으로 시켰어요.
빅으로 시키세요~ !! 진짜... BIG!!
짜글이는 안시켜도 괜찮은데
새우플레이트는 꼭 시키시고
짜글이도 맛있다고 생각들었는데
새우플레이트는 못이깁니다.

마무리를 하자면
망원동에 갈 일 있으시면 들려봐도 좋을거같아요.
주말에 갔었는데 웨이팅이 좀 있었지만
오래 걸리지 않았고
이번 주말 또는 평일에
새우 플레이트 어떠신가요?
강추합니다!!





태양식당
주소 : 서울 마포구 포은로 87
영업시간 : 매일 16:00 - 21:00 
8시 10분 주문마감/ 재료소진시 마감
월요일 휴무 첫째셋째 화요일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