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왔다갔다 맛집

목동 맛집::써브웨이(Subway) feat.다이어트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두보입니다.

오늘의 와따가따 맛집 리뷰는!!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써브웨이 입니다.

내돈내산!! 여러분에게 맛있는 맛집을 공유하고자 리뷰합니다~

START !!​


※ 제가 직접 돈 주고 사 먹고

그날 느낀 경험으로 바탕되어

개인에 생각이 들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써브웨이 목동역점 매장 입구입니다.

TMI 하자면 옆에는 버거킹 매장이 있습니당~

그렇지만 우리는 다이어트 샌드위치를 먹어야 하기 때문에 써브웨이로 고고!!

 

 

 

 

베스트 메뉴 입니당. 보기에 너무 맛있어 보여요

왜 메뉴사진은 항상 맛있어 보이는지 근데 막상 받아보면 다른 게 참 많아유ㅎㅎ

 

 

 

 

샌드위치 종류인데 프리미엄 종류 또 프레쉬 앤 라이트 종류가 있는데

프레쉬 라이트 종류가 다이어트에는 좋겠쥬?

 

 

 

 

클래식 종류이고 아래 세트 추가가 가능하고 금액이 나와있어요.

세트는 3가지가 있으며 쿠키&음료, 웨지 포테이토&음료, 나초&음료. 이렇게 구성되어있네요.

 

 

 

랩이랑 샐러드 종류도 있습니다.

 

 

랩이랑 샐러드 종류도 있습니다.

 

 

스마일~썹 사이드 메뉴도 있구용~

 

 

 

나초럼 ~ 웃고 싶은지~~ 이것은 김연우 노래를 패러디 한 건가?!

나처럼~ 울고 싶은지~~~

나초 맛있겠다 ㅠㅠ

 

 

 

 

메뉴를 다 둘러봤으니 만드는 곳을 볼까요?!

여기가 만드는 곳인데 저기서 직원이 만드는 과정에서 빵부터~ 뭘로 할지 계속 물어보면서

내가 원하는 레시피대로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옆에는 이렇게 쿠키가 있어요 쿠키가 맛있다는데 저는 못 먹어 봤어요.

샌드위치 먹고 있을 때 쿠키만 사가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은근 쿠키 맛집인가?!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자 이제 우리의 목적 다이어트 샌드위치를 주문해봅시다!! 메뉴가 이렇게만은 데요

다이어트 샌드위치는 보통 터키, 또는 로스트 치킨으로 한답니다~

치킨은 닭가슴살 아시죠? 터키는 햄으로 되어있습니다

 

 

 

 

요기서 천천히 순서에 맞춰 만들어 봅시다.

물론 우리가 만드는 건 아닙니다 케케케 케케

직원분이 만들어주세욬ㅋㅋㅋ

자 다이어트 샌드위치 만들기 어렵지 않습니다.

샌드위치 종류를 터키 또는 로스트 치킨을 선택하셨으면 다음 순서!!

 

 

 

 

빵과 몇 센티 인지 정해줘야 합니다.

화이트가 제일 칼로리가 낮지만 우리는 위트로 합니다9가지 혼합 곡물로 만든 위트 빵!!!!

여기서 중요한 팁!!

빵은 파달라고 말씀해주세요!

그러면 빵을 파고 그 안에 야채가 더 들어갑니다.

맛없지 않냐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맛있어요 다음 순서!!

 

 

 

 

이제 치즈를 선택해 봅시다.

아메리칸 치즈, 슈레드 치즈, 모차렐라 치즈!!

저는 개인적으로 슈레드나 모차렐라를 좋아합니다

치즈는 아무거나 해도 무관합니다~ 치즈를 어떻게 빼ㅠ ㅠ

 

 

 

 

자 추가 선택입니다. 우리는 추가를 할 게 없어요

정 하고 싶으면 아보카도까지

다른 건 추가하지 맙시다~

 

 

 

 

이제 야채를 선택해야 하는데 여기서 기호에 맞게 뺄 거 빼고 넣을 거 넣고

내가 특별히 더 좋아하는 야채가 있다면 더 넣어달라고 요청도 가능합니다.

저는 다 넣어달라 했는데 다음부터는 할라피뇨 피클 올리브를 빼야 할 거 같아요

이것은 개취!!

 

 

 

 

자 소스를 선택해야 하는데 소스가 다이어트에 적인 거 아시쥬?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소스는 3가지가 있습니다

허니머스터드? 아닙니다 그냥 머스타드입니다. 허니는 안되유

머스타드 , 소금, 후추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소금, 후추

더 난 타이트하게 먹을 거다 그럼 소스는 없는 겁니다

 

 

 

 

이제 다 왔네요 세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근데 샌드위치에 목이 마르지 않습니까? 그러니 저는 감자는 괜찮을 거다 하며 위로하며 말도 안 되지만

기적의 논리로 웨지 포테이토와 음료를 세트를 주문합니다.

 

 

 

여기서 음료를 하면 되고 그래도 양심상 다이어트 콜라 먹읍시다

 

 

 

이렇게 저기서 구워도 주고 만들어 주는 장소입니다

직원들이 손님이 없는 동안 옆으로 갔을 때 찍었어요 케케케케케

 

 

 

 

이제 먹어 볼까유? 이건 터키 샌드위치에 야채 모두 머스터드 소금 후추만 한 샌드위치예요

물론 빵도 팠어요

맛있게 생겼쥬?

 

 

 

 

한 입 베어 먹으니~ 으으으으음~

머스터드 너무 많다.. 다음부터는 머스타드 안 시키거나 조금만 달래야겠어요

그리고 피클이랑 할라피뇨 뺴야지..

그것뺴면 완벽 그 자체!!

근데 난 그러지 못했기에 일단 완벽하지는 않았고

맛은... 할라피뇨 머스터드 피클만 없었으면 맛있었을 거 같아요 근데 그것 때문에 맛이 좀..

이건 개취니까 ㅎㅎㅎ

 

 

 

 

일행은 로스트 치킨을 주문했는데 소스 아무것도 안 하고 피클 안 넣고 했는데 웬걸 이게 더 맛있어

이거 왤케 맛있는 거야?

여러분 로스트 치킨에 아무 소스 안 넣고 드셔 보셨나요?

소스 안 넣어서 맛없을 줄 알았는데 맛있어요 이게 무슨 일이야 ㅋㅋㅋ

다음부터 저는 로스트 치킨 먹을 거예요

이거 안 먹어서 후회했음 ㅠㅠ

터키 괜히 먹었어 힝힝

 

 

 

아! 저는 30센티 해서 15센티는 먹고 15센치는 포장했어요 이렇게도 되니깐 참고하세요!!

 

 

 

다이어트 콜라와 웨지 포테이토인데요

웨지 포테이토 엄청 맛있는데 단점이 양이 적어유 ㅠㅠ

근데 엄청 맛있어요 하 진짜 왤케 맛있는지 누가 이유 좀 ~

저거 진짜 안 시키려다가 감자는 살 안 쪄 이러면서 시켰는데

기적의 논리가 진짜 너무 고마운 게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여러분 다이어트 샌드위치 써브웨이에서 주문하기 어렵지 않쥬?

여러분도 써브웨이 어느 지점을 가던 한번 다이어트 샌드위치 드셔 보세요

올여름 멋진 몸매로 바다가 가자아아아아?

코로나 때문에 갈 수 있을까 ㅠㅠ

그래도 몸은 만들어봅시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