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왔다갔다 맛집

영등포 맛집 : 스시로(회전초밥) feat.타임스퀘어

안녕하세요~ 두보입니다.

오늘의 맛집 리뷰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스시로입니다.

스시로는 회전 초밥집입니다.

자!! 내 돈 내산!! 여러분에게 맛있는 맛집을 공유하고자 리뷰합니다~

리뷰 ​ START !!


※제가 직접 돈 주고 사 먹고

그날 느낀 경험으로 바탕되어

개인에 생각이 들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스시로 매장 입구인데요 스시로는 회전 초밥집입니다.

앞에 귀여운 인형이 있어요

초밥 모양 같아요 ㅎㅎ

 

 

스시로 입구 앞에 이렇게 메뉴판이 있는데 초밥 종류가 엄청 다양하게 있어요~

와 저거 한 개씩 다 먹지도 못할 거 같아요

스시로는 평일 런치메뉴도 저렇게 팔고 있으니 참고하세용 ㅎㅎ

 

 

 

웨이팅 하는 의자인데요 사람이 많을 때는 여기서 기다려야 해요 ㅠㅠ

자 이제 매장을 들어가 볼까요?!

 

 

매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바로 입구인데요 저렇게 나란히 테이블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아 모자이크가 크네요 ㅠㅠ

자 이제 안내를 받고 테이블로갑시당 !!

 

 

자리에 앉으니 회전 초밥 지나가는 사이로 이렇게 시즌?! 한정 메뉴 새로운 메뉴들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ㅎㅎ

 

 

기본 세팅으로 이렇게 장국이랑 고추냉이를 주고용 옆에 간장은 놓여 있으니 간장 뿌리고 고추냉이 넣고 간장을 만드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테이블 옆에 이렇게 젓가락과 수저가 있는데 수저는 다 우동수저~ ㅎㅎ

 

 

테이블 바로 옆에 이렇게 회전 초밥들이 지나가요

저기 노랑이라고 쓰여있는 건 따로 주문해서 노랑 자리에서 시킨 겁니다 우리가 마음대로 집으면 안 돼요 ㅎㅎ

색깔 지정 없는 건 아무거나 집어서 드시면 됩니다

스시로는 접시 색깔로 가격을 매깁니다.

기본 1700원부터 시작해요 빨간 접시가 제일 기본 ㅎㅎ

 

 

그리고 스시로 안쪽에는 저렇게 만드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기서 맛있는 초밥을 만들어서 초밥들이 나옵니다 ㅎㅎ

 

 

우리는 하양 테이블인데

오더 시스템은 주문 상품 [테이블의 색] 스티커가 붙은 샘플 접시에 올려서 나옵니다

소리와 화면 표시로 테이블에 오기 전에 알려드립니다.

근데 우리는 소리가 뒤죽박죽 ㅎㅎ 옆에 우리꺼나오는데 집고 나서 조금 뒤에 울리거나

한참 전에 울리거나 막 이래요 ㅎㅎ

위에서 설명했듯이 접시는 빨강 접시는 1700원 은색 2900원 검은색 3600원입니다.

 

 

이제 우리도 먹어봐야 하는데 주문은 테이블에 보이는 패드로 주문합니당

 

 

 

배고프니 우리도 주문해볼까요?

주문은 아까 말씀드렸듯이 그냥 집어도 되지만 이렇게 패드로 주문하는 게 더 빨라요

그리고 약간 더 신선도도 있는 듯 ㅎㅎ

배고파배고파배고파~

빨리 주문해야지~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초밥이 나옵니다 이렇게 잠시 후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한다고 소리와 안내영상이 뜹니다 ㅎㅎ

저는 계란말이를 엄청 좋아해서 계란말이 먼저 주문했어요~

 

 

계란말이가 이렇게 오고 있어요!!

먹고 싶다 ㅠㅠ 흐 다시 봐도 침이 줄줄

우리는 하양 테이블이기 때문에 이렇게 하양 좌석의 주문 메뉴라고 쓰여있고 그 위에 초밥이 있습니다.

우리 쪽에 오면 집어서 우리 테이블에 놓고 드시면 됩니다^^

 

 

계란말이 자태 보세요 너무 맛있겠죠? 1700원에 2개면 그래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다른 초밥은 조금 비싼데 여기는 1700원에 2개니까 어느 정도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해요

스시로는 여기뿐만 아니라 다른 지점도 있으니까 다른 지점에서도 가격은 같습니다 ~

그래도 지점마다 맛이나 서비스는 다 차이가 있는 거 같아요!!

제가 어릴 적 미스터 초밥왕이란 만화책을 봤었는데 거기서 계란 초밥은 기본 중에 기본이라고 하더라고요

또 다른 글들 보면 계란 초밥을 잘해야 스시가 맛있다고 하네요

초밥에 기본은 아마 계란 초밥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계란 초밥 존맛탱 ㅎㅎ

 

 

계란 초밥을 주문하고 다른 초밥들도 주문했어요

이 집은 바질 종류를 잘하는 것 같아요

바질 치즈 종류를 저는 좋아하는데 바질 치즈 연어 바질 치즈 새우 등등 시키고 저기 은색 접시는 광어 지느러미 초밥입니다. 제일 비싼 검은색 접시에 있는 것은 참치 대뱃살입니다.

비싼 만큼 1개씩만 들어있습니다.

보통 빨간 접시는 2개씩 들어있는 반면 하얀 접시나 검정 접시는 거의 1개씩 들어있네요

아무래도 고급축에 속해서 그런 것 같아요 ㅎㅎ

 

 

이건 새우튀김인데요 새우튀김이 진짜 맛있어요 ㅎㅎ

새우튀김 말고 단호박 튀김 깻잎 튀김도 같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는 깻잎 튀김은 조금 느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나머지는 굿굿

너무 맛있어요.

레몬을 쫘아아악 뿌려서 튀김을 간장에 찍어 먹으면 핵 졸맛탱 !!!

초밥에 튀김에 배 터지게 먹고 이제 계산을 합시당

계산할 때는 테이블 옆에 벨을 누르고 직원을 먼저 불러서 접시 수를 세고 빌지를 들고 계산대로 가시면 됩니다.

 

 

계산대에 가니 스시로 멤버십 서비스가 종료됐다고 하네요 ㅠㅠ

여기만 그런 건지 전 지점 다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15% 할인쿠폰이 있었는데 못 썼네요

아까 직원한테 프로모션 쿠폰이 있어서 중복 사용 가능하냐고 물어봤는데 둘 중에 하나만 된다고 답해줬는데

둘 다 안 되는 거였어요

그 직원 뭐죠... ?? ㅠㅠ

 

 

주차장 이용 안내는 15000원이상 30분 3만원이상 1시간 제공합니다.

타임스퀘어는 마트랑 다 달라서 주차 계산이 조금 이상하더라고요

타임스퀘어랑 이마트랑 주차 계산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영수증 앙케이트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ㅎㅎ

저 티비에 있는 여자 모델 너무 무섭.. 눈 너무 무섭 모자이크 처리하려다가 안 했어요 케케케케케

마무리하자면 잘 먹었지만 다른 지점에 비해 아쉬워요

저는 발산점을 자주 이용했는데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볼일이 있어 스시로 타임스퀘어점을 이용했는데

잘 안 갈 것 같습니다.

다른 지점에 비해 맛이 떨어지고 서비스도 조금.. 불편한 건 아니지만 부족해 보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리뷰 갖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