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왔다갔다 맛집

경기도 곤지암 맛집 :: 동동국수


안녕하세요~ 두보입니다.
오늘의 맛집 리뷰는 동동국수입니다.
내돈내산!! 여러분에게 맛있는 맛집을 공유하고자 리뷰합니다~
START !!
※제가 직접 돈주고 사먹고 그날 느낀 경험으로 바탕되며 개인에 생각이 들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가게 입구는 막 들어오니라 또 나갈때에는 배불러서 깜빡해서 못찍었어요... ㅠ^ㅠ
내부는 이렇게 홀이 넓직넓직하게 되어있어요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ㅎㅎ
홀이 좀 좁으면 답답한감이 있는데 동동국수는 넓어서 좋았어요 음식 놀자리도 많고 ~ 좋다좋아~!

메뉴판은 위에 사진처럼 있어요 간단하쥬?
만두를 개당으로 팔아요 보통 몇개씩이나 한판으로 하는데 말이죠 ㅎㅎ 2개이상 주문가능한데 고기 김치시키면 좋을거같아요
저희는 시킨게 많아서 패스~

면은 탄력을 유지하기 위해 미리 삶아놓거나 한꺼번에 많이 삶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주문이 몰릴시에 조리시간이 조금 길어 질 수도 있다고 써있어요 ㅎㅎ
다른곳은 미리 삶아 놓는경우도 있는거 같은데 여기는 확실히 아닌듯 미리 안삶는거 같아요~

포장시에는 2배이상 두배두배두배이상 준다고 하네요 이런건 너무 좋네요.
포장은 안해본건 안비밀~

요로케 맛있게 먹는방법도 나와 있고요~
주문 후 기다릴동안 보셔도 좋을거같아요.
육개장에 칼국수를 한꺼번에 넣어 드신 후 밥을 말아 드시면 더 맛있데용~!! 그리고 모든 육수는 잡뼈와 사골 12시간 이상 우려낸다고 하니 개꿀맛 예상~

소금은 이렇게 손글씨로 써져있어요.

밑반찬은 많지 않고 이정도만있어요. 딱 적당한듯 해요 ㅎㅎ

드디어!! 주문한 명태막국수 비쥬얼보소..
맛훌륭 비쥬얼 훌륭 !!

콩국수!! 졸맛탱 그릇이 커서 이뻐요 근데 확대해소 찍는다고 잘안보이네요 ㅎㅎ 콩국수도 먹으면 비린게 있는데 콩비린내도 안나고 진짜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소고기 육전 한접시!! 진짜 차가운 국수에 이거 싸서 먹으면 진짜 핵 졸맛탱!!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저는 개인적으로 국수에 싸먹는게 진짜 맛있더라고요

명태막국수는 명태가 새콤하면서 달짝찌근해요 그래서 같이 먹으면 조화가 장난아니에요
따로 먹어도 맛있고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명태막국수 시키니 이렇게 국이 나왔는데 이 육수 베이스로 육개장을 하시나봐요
이거에도 밥말아먹고싶었다는...

저희가 주문한 명태막국수, 콩국수, 소고기 육전 풀샷입니다~ 깍두기 김치가 맛있으니 술술 들어가요 국수가 호로로록~
화담숲 갔다가 먹었는데 굿굿!!
경기도 광주 가실일 있으시면 들려보세요 여러분
화담숲 갔다가 국수 한그릇 어떤가요? ㅎㅎ
갑자기 급...홍보대사같은 느낌...ㅋㅋ

명함이고 주차장도 넓어요~


광주사랑카드도 가능하다고 하니 광주에 거주하시는분들도 좋을거같아요.

마무리를 하자면 전체적으로 홀도 넓직하고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이고 서비스 및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맛도 맛있고 한번 가보셔도 좋을거같습니다^^


주소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도척로 20 동동국수
매일 10: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