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왔다갔다 맛집

당진 맛집 빙빙반점 :: 부추탕수육!!

빙빙반점 입구에요!! 당진본점 이렇게 길가에 위치해 있어요

안녕하세요~ 두보입니다.

저는 얼마전 당진에 있는 빙빙반점을 다녀왔습니다!!

내돈내산!! 부추탕수육으로 유명한데요 여러분도 맛있는 맛집을 공유하고자 리뷰합니다~ 스타트!!


※제가 직접 돈주고 사먹고 그날 느낀 경험으로 바탕되며 개인에 생각이 들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진 맛집 빙빙반점 부추탕수육

충남 당진시 교동길 147

매일 11:00 - 21:00 주문마감 20:00

월요일 휴무 / 당진시장 5일장날, 15:00 까지 영업


 

 

 

빙빙반점 입구에요!! 당진본점 이렇게 길가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를 하려면 빙빙반점 뒤에 무인 양심주차장이나 그옆에 시장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됩니다.

그앞쪽으로는 카메라랑 단속이 많더라고요 참고하세요~

 

 

 

매장은 사람이 있어서 못찍었어요 웨이팅은 들어가서 했고 생각보다 금방이었어요 한5분?

저는 토요일 저녁에 갔어요.

메뉴는 사진에 보이듯이 구성되어있습니다.

제일 유명한건 당연 부추탕수육입니다~ !!

 

 

이렇게 부추탕수육을 어떻게 먹는지 써져있고 고추기름도 써져있습니다.

제가 맛있었던 방법은 탕수육을 접시에 올리고 부추랑양파 올리고 그리고 숟가락으로 소스를 떠서 묻힌 후에 고추기름을 찍어먹은게 제일 맛있는 방법이었어요 ㅎㅎ

 

 

 

드디어!! 기다리던 부추탕수육이 나왔어요

완전 웰빙느낌! 탕수육 색깔이 초록색이에요 부추를넣은건지 ?! 찹살탕수육에 초록초록한 채소를 갈아 넣은듯해요

대체적으로 건강한 느낌이에요 소스 간도 쎄지 않아요

제일 중요한 맛은 !! 채소는 차갑고 탕수육은 뜨겁고 단짠단짠이 아니라 차따차따에요~

채소가 식감이 아삭하고 탕수육은 쫄깃해요

그런데 소스는 간이 안쎄서 소스를 퍽퍽 찍어먹었다는 ㅎㅎ

고추기름을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

 

 

짜장면은... 드시지 마세요... 먹는게 아니에요...ㅠㅠ

짬뽕밥은 쏘쏘 그래도 짬뽕밥은 짜짱면보다 훨씬 괜찮았어요

짜장면은 진짜.. 그냥...보시면 아시겠지만...할말하않

 

 

 

전체적으로 이렇게 짜장면, 짬뽕밥, 부추탕수육 이렇게 나왔고 부추탕수육이 제일 먼저 나왔어요.


 

이제 마무리를 하자면

당진에 가신다면 한번쯤 들려보셔도 괜찮을거같아요.

부추탕수육은 한번 쯤 먹을만했고 짬뽕밥도 SOSO~ 짜장면은 X ㅠㅠ

그런데 서비스는 ... 별로입니다.

기다리는데 뭐시킬건지 물어만 보고 주변에 술먹고 시끄러운손님들이 있었는데 제제도안하시고...

그냥 짜증난 얼굴만 하고계세요

저희는 그냥 조용히 먹고만 나왔는데 서비스떄문에 안갈거같아요..

그냥 당진 지나시다가 한번 쯤 들려만보고 안갈 집....

부추탕수육이 맛은 있었으나 직원인지 사장님인지 마인드는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당진여행 맛집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