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YOU 맛집

신도림 맛집 :: 후와후와

안녕하세요~ 두보입니다.
오늘의 맛집 리뷰는!!
신도림에 위치한 후와후와 입니다.
내돈내산!! 여러분에게 맛있는 맛집을 공유하고자 리뷰합니다~

※제가 직접 돈주고 사먹고
그날 느낀 경험으로 바탕되어
개인에 생각이 들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후와후와는 신도림 디큐브시티 5층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매장에 가면 이렇게 메뉴가 먼저 구성되어있네요~

매장은 많이 넓고 고양이 쿠션으로 귀엽게 되어있어요.
인테리어가 한 몫 하는듯합니다 ㅎㅎ
벌써 들어가기전부터 오 인테리어 귀여운데? 라는 생각을 가지게되네용

테이블은 양쪽으로 쭈욱 있습니다 첫번째 매장사진이 반대편이겠쥬?

메뉴판인데 메뉴판에도 이렇게 고양이 그림이 있어요
이쯤되면 생각드는것이 고양이가 마스코트구나 라고 생각이 들어용 ~

세트메뉴는 하나에요
근데 약간 아보카도 위주~

시즌메뉴 부터 플래터까지~

솥밥 메뉴인데요
How to eat에서 따뜻하게 솥밥을 드신 후 약간 남은밥에 녹차물을 붓고 일본식 차밥을 즐기세요. 라고 써있길래 전 메뉴가 가능한 줄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주문전에는 확인해보세용~

덮밥등 키즈메뉴 그리고 음료메뉴
음료메뉴 에이드 너무 이쁘게 생겼네유~

젓가락 숟가락은 테이블 옆에 이렇게 되있는데 귀엽게 되어있고 위생적으로 담아져있네용

주문한 돈카츠커리 솥밥
맛있게 생겼쥬? 솥밥 위에 돈카츠가 올려져있고 소스는 커리에요 ㅎㅎ

자 먹어보겠습니다~!!
냠냠... 맛은 예상외 평범했습니다.
맛있지도 맛없지도 그냥 평범했어요

그리고 아보카도 연어 덮밥!!

먹어보니 ... 음...돈카츠 커리 솥밥이 더 괜찮네요..
제가 이런 맛을 안좋아해서인지..
약간.. 비릿한..음.. 별로 추천을 안합니당.
이거 맛집이라 소개하는데 맛집이아니네 ㅠㅠ
인테리어는 굿인데 .

이렇게 시키면 각자 나와유

돈카츠 커리 솥밥과 아보카도 연어덮밥을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는 별로였고 백화점에 있어서인지 가격만 나가고 별로였습니다.

후와후와 신도림 티큐브시티5층에 있고
인테리어가 이쁜 집이었습니다.
맛은... 평범...ㅜ ㅜ

'맛집 > YOU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산 맛집 :: 이치젠 feat. 튀김  (0) 2020.06.30
연남동 맛집 :: 독립카츠  (0) 2020.06.22
이태원 맛집:: 기다스시  (0) 2020.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