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YOU 맛집

연남동 맛집 :: 독립카츠


안녕하세요~ 두보입니다.
오늘의 맛집 리뷰는!!
연남동에 위치한 독립카츠 입니다.
내돈내산!! 여러분에게 맛있는 맛집을 공유하고자 리뷰합니다~
START !!

※ 제가 직접 돈주고 사먹고
그날 느낀 경험으로 바탕되어
개인에 생각이 들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지도키고 출발!
아무생각없이 지나가다가 지나쳐서 반대로
다시 걸어왔어요ㅎㅎ !
다시 빨리가자아아~~
아니 이 심플한 건물은 무엇인고??

간판을 보아하니 깔끔 심플 그 자체로다..
뭐가 더 없어서 멋있어요...

토요일 1시쯤 갔는데 2팀이 웨이팅중이였고 이정도면 기다릴만한데?! 해서 이름적고 기다린지 5분 정도만에 들어갔어요 ! 오예~~~

내부는 그렇게 넓은편은 아닌데 테이블이 꽉차서 사진은 자유롭게 찍지 못했어요 ㅠㅠ

잔들이 이쁘게 정리되어있어요~

돈까스집 뿐만 아니라 어느 식당을 가도 먹고싶은게 많고 맛있어 보이는게 많아서 이럴까? 저럴까? 하고 갈팡질팡하는게 일이였는데 ㅎㅎㅎ
메뉴가 시그니쳐 모듬 돈카츠 하나라 너무좋았어요.
선택장애 해결!
몇명이서 가던 시그니쳐 모듬 돈카츠 몇인분이요!! 주문만 하면 끝!
시그니쳐 모듬 돈카츠는 1인 200g 5가지 부위를 즐길수가 있다고 써있어요!!
근데 혼자가실 경우에는 고기양을 맞춰서 그래야 하는지 한 부위양이 너무적어 4가지만 나간다고 합니다.
요즘 같이 혼밥이 익숙할때 조금은 단점일수도있겠어요~

주문을 하고나니 직원분이 설명해주실때 "익힘정도 미디움인데 괜찮으세요?" 라고 물어보시는더라구요.
그때 본인 스타일을 잘 말씀 하시면 됩니당!

독립카츠는 일반적인 소스가 뿌려져 나오는 왕돈까스나 일식 돈카츠에 샐러드와 일식장국이 나오는 천편일률적인 구성에서 벗어나 독창적인 구성과 조합으로 보여드리고 싶다고 하네요.
뭔가 자부심이 느껴지는말.. 기대기대~

앉으니 물을 주셨는데
물잔이 우드 스타일이라 너무 이뻐요
보기도 좋은게 맛도 좋다고 물맛이~~~~
물맛이에요~ ㅋㅋ

드디어 무언가가 나왔어요 ! ㅎㅎㅎ
숟가락 자세히 보면 뭐가 묻어있어요 ㅠㅠ
그래서 바꿔달라고 했고 직원분이 바로 바꿔 주셨어요
이제 ~~~ 젓가락을 듭니다!

돈까스 찍어먹는 소스도 여러가지있어요!
갈색 돈까스 소스 멜젓 겨자 소금 새우젓!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소스부터 독창적인 구성과 조합인가?!
아무튼 선택지는 여러개가 좋지유~

냉모밀 육수에 소면을 넣어주셨는데..
처음에는 오잉? 했다가
후루룩 세입컷~~ 3번만에 꿀꺽!
다 아는 그맛이예요.

파김치가 나왔어요! 파김치가 돈까스랑 너무 잘어울렸고 맛있었어요!!
돈까스랑 깍두기 조합만 보다가 파김치 조합을 보니 맛있겠다
생각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
냠냠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나왔어요! 너무신나서 빨리 먹을생각에 직원분 설명이 귀에 들어오질 않았어요ㅠㅠ
그래서 어떤게 등심이고 특등심인지 까먹었어요..하아... ㅠㅠ
아무튼 돈까츠는 독창적인 구성과 조합으로 나온거같아요~케케케케
일반적인 돈카츠와는 보시더라도 확연하게 달라요!!
하아 진짜 빨리 먹고싶다앙!!

두꺼운데 부드럽고 육즙도 적당히 나오고 적당한 기름기로 맛있었고!

캬 가장 맛있었던 뽈살~~~
이것이 고기인가~뽈살인가~~!!

ㅠㅠ왜이렇게 맛있는거야ㅠㅠ 부드럽고 꼬들한느낌!!

아까 직원분이 미디움 괜찮냐고 하실때 괜찮다!! 하고선 막상 보니깐
너무 안익은거 같은거예요 ㅋㅋㅋㅋ
그래서 왜 안익어서 나왔냐고
일행한테 물어봤어요 ㅋㅋㅋ
요즘은 돼지고기도 덜 익혀먹어도 된다면서 ㅋㅋㅋ 오마이갓!! 그럼 더 많은 고기를 더 빨리 먹을수있잖아아아아앙 조아욬ㅋㅋㅋㅋㅋㅋ

부들부들 거리는 이 식감 ㅠㅠ

이 아이는 무슨 부위인지 모르겠지만.. 학교 앞 분식점에서 팔던 피카츄? 같았어요 하하
그래도 바삭바삭!!~~

젓갈 종류를 안좋아하는데 멜젓 소스는 그렇게 찐하지 않고 비리지 않아서 먹을만했구요
새우젓은 돼지고기랑 궁합이 워낙 좋다보니 나쁘진 않았어요
겨자랑 소금 그리고 돈까스 소스에 손이 많이갔는데 돈까스 소스는 저에게 조금 시큼햇네용~~
그래도 다양한 소스를 선택해서 먹을수 있으니 이건 좋은거같아요 !!

모듬 돈카츠 잘먹었네요~
마무리를 하자면 5종류의 소스
돈카츠 소스,겨자,소금,새우젓,멜젓. 다양하게 찍어 드실수있고 돈카츠도 다양한 부위로 한번에 즐길수 있어요.
맛도 좋고 먹을때 이거 찍어 먹어볼까?
저거 찍어 먹어볼까?
자기 취향에 맞게 먹을수 있는게 장점이에요
연남동 가신다면 모듬 돈카츠는 어떠신가요?



독립카츠
서울 마포구 연남로 19
매일 11:30 - 22:00 
평일14:00~15:00(직원식사시간),
예약불가,Last order21:00
공휴일 휴무 신정, 명절 당일, 전날 휴점

'맛집 > YOU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산 맛집 :: 이치젠 feat. 튀김  (0) 2020.06.30
신도림 맛집 :: 후와후와  (0) 2020.06.28
이태원 맛집:: 기다스시  (0) 2020.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