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YOU 맛집

이태원 맛집:: 기다스시


안녕하세요~ 두보입니다.
오늘의 맛집 리뷰는!!
이태원에 위치한 기다스시입니다.
내돈내산!! 여러분에게 맛있는 맛집을 공유하고자 리뷰합니다~
START !!



※ 제가 직접 돈주고 사먹고
그날 느낀 경험으로 바탕되어
개인에 생각이 들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다스시는 이태원 오월의종 건너편에서 골목길로 살짝 내려가면 있는 곳이다!!!
드디어!! 스시를 먹을수있단생각에 사진이흔들려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브레이크 타임을 잘 보고 가야한당 !
평일은 오후3시부터 오후5시까지
주말은 브레이크타임이없당~
안찾아보고가면 맨날 쉬는시간 ㅠㅠ

내부는 테이블 8개?9개? 정도있었당
브레이크타임 끝나고 두번째 손님으로 입장~~~!!!

메뉴는 이렇게 다양한데 세트 런치
오늘의 초밥등등
잘 섞어 시키면 좋을거같다.
우리는 스페셜초밥 이랑 롤 반반을 시켰다
두근두근
롤도 목적이 있었기에 후후...

신나게 주문하고 나서 매장을 둘러보니
오ㅏ이파이비번도보이고

초밥만드는 공간도 보이고

가게를 요리조리 둘러보게 됐당
전체적으로 아담한느낌이다.

둘러보고 앉으니 식전 죽이랑 국을 주셨는데
아니 뭐야?! 죽 왜 이렇게 맛있는거야~~~ ?
일반죽인데 그냥 쌀죽?! 근데 맛있당 ㅠㅠ

죽 후다닥 먹고 스시랑 롤 빨리 먹고싶어서
숟가락 덜덜 다리덜덜 !!
드디어 나와땅 !!! 빨리찍고 빨리먹을꺼야!!! 냠냠냠
위에 보면 알겠지만 스시가 연어 광어등 선어류 종류는 맛있었다 입에서 막 녹아녹아~ 근데 소고기초밥이나 장어초밥등 양념이 들어간건 좀 짜고 별로였다.
스시를 시킬때에는 회종류로 주문하는걸 추천!!

롤은 예전에 약 2년전쯤 왔을때 먹었던 롤보다
업그레이드 된거 같았다!
아보카도도 들어있고 단무지도 더 맛있는느낌!!!!
아닛!! 이건 한입에 넣어야데!!
입안 가득차고 양념이며 내용물이며 존맛탱 JMT!!!

위에는 치즈시즈닝? 음 어디서먹어봤는데
이름은 모르겠지만
익숙한 시즈닝이 뿌려져있었당
아아 닭꼬치에 뿌리는 치즈가루! 인거같당 ㅎㅎㅎ 마시땅

이거는 연어롤!
먹어야해서 흥분상태라
초점이 또..나가버려따 캬캬캬
롤이 작아보여도 간장종지보단 좀 큰 접시? 작은 앞접시? 사이즈만한 접시정도된당!!
아에이오우~~~~냠냠냠

 적당한 소스~에 적당한 양파~ 마시쒀마시쒀
이것도 여윽시~~~~한입! 요미요미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정도쯤 먹었을때 더 시킬까하고 메뉴판을 뒤적뒤적거렸다 !
내 배는 위대하다고 생각했고 스시는
너무 코딱지만하다고 생각했기때문에!
ㅋㅋㅋㅋㅋ착각이였다 너무배불렀당!!!!
근데 나올때 케밥먹으러갈래? 이러면서 나왓다는건 안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를 하자면
음 ! 기다스시는 옛날부터 알던 곳인데 평일은 좀 덜하지만 주말엔 꼭 웨이팅을해야했고
기다리면서 짜증은났지만
가성비 좋은 스시랑 롤 먹고 풀리는 집이당.
근데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인지 아니면
이태원이 전보다 덜 흥해서인지 손님은
우리가 다 먹고 나갈때까지 없었당!
그치만 이 맛있는걸 이렇게 쾌적하고 신속하게
먹을수있었기때문에 기부니가 좋았당
배를 퐁퐁 두드리면서 나왔다 ㅎㅎ
롤이 와구와구 먹고싶은날엔
저 큰롤을 한입에 먹을거당
입에 한가득 스시가 먹고싶은날엔
기다스시를 추천한당 ~!


기다스시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30
평일 11:30 - 21:30 휴식시간 : 15:00~17:00
토요일 12:00 - 21:30
일요일 11:30 - 20:00



'맛집 > YOU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산 맛집 :: 이치젠 feat. 튀김  (0) 2020.06.30
신도림 맛집 :: 후와후와  (0) 2020.06.28
연남동 맛집 :: 독립카츠  (0) 2020.06.22